본문 바로가기

호주 (AU)/멜번 (Melbourne)

호주::멜버른 [ 멜번 근교 여행 TOP 4 ]

by YOLOYONY 2020. 2. 10.
반응형
멜번 근교 여행 (Best Places to visit in Melbourne)

1. 그레이트 오션 로드 (Great Ocean Road)

그레이트 오션 로드 (Great Ocean Road)

파도에 의해 침식된 바위들과 해안 절벽이 멋지게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자연이 만든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멜번 시티에서 남서쪽으로 약 225km 차로 이동하면 대략 2시간 30분 걸리며 대중교통으로는 갈 수 없는 거리이다. 입장료는 무료지만, 멜번 시티에서 거리가 꽤 멀어서 당일 투어로 많이 간다. 자동차로 여행하면 좀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12 사도상 (The Twelve Apostles)은 예수 그리스도의 12 제자를 형상하는 바위로 이름이 지어졌으며, 현재는 침식되고 무너져내려 7개 밖에 남아 있지 않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곳이다.

 

2. 브라이튼 배딩 박스 (Brighton Bathing Boxes)

브라이튼 배딩 박스 (Brighton Bathing Boxes)

시티에서 남쪽으로 12km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며, 차로 약 30분 걸린다. 브라이튼 비치에는 형형색색 색칠된 컨테이너 박스들이 나열되어 있다. 과거에는 어부들이 쓰는 창고였지만, 정부에서 지금 보이는 것처럼 아름답게 꾸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게 되었다. SNS 포토 스팟으로 유명하기도 하니 가장 맘에 든 브라이튼 배딩 박스 앞에서 인생샷 남기기에 도전하자.

 

3. 퍼핑 빌리 기차 (Puffing Billy Railway) 

퍼핑 빌리 기차 (Puffing Billy Railway)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참조

멜번 시티에서 동쪽으로 약 50km 떨어져있으며, 차로 약 50분 걸린다. '토마스와 친구들' 애니메이션 모티브가 된 증기기관차로 칙칙폭폭 소리와 함께 자연 풍경과 마을 전경을 감상하기좋다. 마을 주민들이 웃으면서 손을 흔들어준다. 

예전에는 창틀에 앉아 발을 내밀고 기차를 타서 현장감을 더했으나, 사고 이후 금지되어 현재는 안전에 유의하며 타야한다. 퍼핑 빌리 기차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자.

 

4. 페닌슐라 핫스프링스 (Peninsula Hot Springs)

페닌슐라 핫스프링스 (Peninsula Hot Springs)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참조

시티에서 남쪽으로 약 92 km, 차로 약 1시간 30분 걸린다. 호주에서 대자연과 함께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여행으로 지친 몸을 풀기에 좋으며, 가족 여행으로 오기 정말 좋은것 같다. 예약은 홈페이지 통해서 미리 해야하며, 사람 많은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걸 추천한다. 수건도 대여해야하므로 하나 챙겨가면 좋다. 천연 온천으로 피로 회복과 피부 재생의 효과를 누려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