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 일주/태국 (Thai)

태국::치앙마이 [ 맛집 총정리 솔직한 평가 ]

by YOLOYONY 2020. 2. 5.
반응형
산티탐 맛집 총정리

1. 치앙마이 호르몬 (Chiang Mai Horumon)

치앙마이 호르몬 (Chiang Mai Horumon)

갈비살 세트 198 바트

갈비살 98 바트

개인 화로를 가져다주면 고기굽기 게임처럼 굽는다. 물론 한우를 따라잡을순 없지만, 치앙마이에서 먹어본 고기중 가장 맛있었다. 여기도 맛집이라서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저녁이면 자리가 꽉차서 오후 6시전에 시원한 창가자리에 앉는게 가장 좋다. 치앙마이 물가치고는 비싸지만, 한국에 비하면 저렴하다. 

 고기 부위도 다양하고, 날마다 고기 상태가 조금씩 다르지만 무엇보다 고기 질이 좋다. 처음에는 갈비살 세트를 시켜먹다가, 조금 질긴 부위도 나와서 나중엔 갈비살만 시켜먹게 되었다. 우설도 유명하지만 갈비살이 최고다. 세트보다 갈비살에 오이 샐러드나 양배추 샐러드 추가해서 먹는게 합리적이다. 생맥주가 꿀떡꿀떡 넘어간다.

 

2. 럭키 치킨 (Lucky Chicken)

 

럭키 치킨 (Lucky Chicken)

콜팝 치킨 소/중/대 20/30/40 바트

럭키 치킨 먹으면 한국 치킨이 더이상 생각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네네치킨 맛이랑 비슷하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게 정말 맛있다. 일찍 닫으니 마감하기 전에 사러가는걸 추천한다. 뿌려먹는 가루랑 찍어먹는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 좀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포장해서 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안에서도 먹을 수 있다. 치킨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럭키 치킨 무조건 가자.

 

3. 교자 만두 (ซู๊ซซี๊ซเล้งแซ่บ)

교자 만두 (ซู๊ซซี๊ซเล้งแซ่บ)

 

교자 만두 15개 100바트, 30개 200바트

페이스북 메신저로 주문 가능하고, 오전 11 시부터 오후 2시, 오후 5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영업한다.

교자 만두 가격대는 있지만, 만두 안에 육즙이 가득한게 정말 맛있다. 안에서 먹을 수 없고 직접 가서 주문해서 테이크 아웃 하는 방식이다.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려 주변에 둘러보다가 받으러 갔었다. 팁을 하나 말하면, 페이스북 메신저로 주문하고 포장해가는게 좋다. 배달도 가능하니, 야식으로 먹기에 가장 좋은 음식이다.

 

4. 레트로 스시 바 (Retro Sushi Bar)

레트로 스시 바 (Retro Sushi Bar)

태국 현지인이 운영하는 레트로 스시바. 산티탐 세븐 일레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흰색 나시에 팔뚝에 타투있는 사장님이 스시를 맛있게 만들어주신다. 가격도 저렴하고, 연어도 신선하다.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돈까스를 추천한다. 돈까스가 맛있어서 생각날때마다 먹으러 갔다. 사장님 옆에서 도와주는 분이 돈까스를 튀기는데 조금 오래 걸린다. 미리 주문하고, 다른거 먹으면서 돈까스를 기다렸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