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South Korea)/카페치치 (CAFE CHCH)

카페치치::일상 [ 홈플러스 증정품 LED 월트리 만들기 ]

by YOLOYONY 2020. 12. 9.
반응형
홈플러스 증정품 LED 펠트 트리

 

처음에 받은 월트리 구성품.
홈플러스에서 과자를 엄청 시켰더니 LED 월트리를 증정품으로 받았다.
자세한 설명서나 완성된 사진이 없어서 처음에 긴가민가 했는데 역시나 소품 하나가 빠져서 도착했다.

교환한 월트리 구성품.
눈, 눈꽃, 전구 부착하는 테이프 게다가 중요한 "별"이 없어서 찡찡거렸더니 원태가 고객센터 문의 남겨서 다음날 바로 교환해줬다. 내가 직접 찾아갈 필요 없이 현관문 앞에 두면 기사님이 교환해서 두신다고 했다. 약속 시간은 안 지키셨지만 번거롭게도 홈플러스 증정품을 교환해주셨으니 감사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다.

카페에 트리가 2개나 있지만 월트리를 만들어보기로 한다.
창문에 트리 만드는건 처음이라서 기대된다.
월트리가 뭐라고 이렇게 설레게 하징. 홈플러스 사랑해요.
완전한 구성품은 이렇게 펠트 트리, 전구, 눈꽃 등등.
준비물은 AA건전지 3개와 크리스마스 캐롤.
징글벨 징글벨 ♩♪♬

펠트 트리는 만들기가 엄청 간단하다.
뒷면에는 찍찍이가 붙어있어서 그냥 양면테이프만 떼주면 된다.
이렇게 하나씩 창문에 붙이면 끝!
처음에 왔던 구성품으로 만들었다면 이게 끝이었겠지.

교환해서 완전하게 들어있는 월트리로 만들면 이렇게나 이쁘다.
교환하길 잘했다.
눈이랑 눈꽃은 트리와 간격을 두고 꾸며도 되는데
양면테이프를 많이 부착하기 싫어서 트리에 걸쳐놓았다.
걸쳐놓은 게 오히려 더 이뻐 보인다.

전구도 트리의 구멍 난 곳으로 찍찍이를 살짝 떼어가며
전구를 걸어주었다.
나중에 테이프 자국이 남는 게 싫다면 이 방법도 좋은 것 같음!
홈플러스 증정품 LED 월트리 만들기 완성!

지인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다ㅋㅋㅋ
친구들이랑 같이 만든 투트리들과
합쳐서 Three Trees!
Merry Christmas~ෆ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댓글